스포츠조선

걸그룹 퍼펄즈, 카톡 친구 1천명 모으기 도전. 거리 홍보 모습 눈길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5-09-14 08:08



걸그룹 퍼펄즈가 카카오톡 친구 1000명 모으기 미션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2일 퍼펄즈는 미션 TV 페이스북(https://youtu.be/PDh3xhzQxkk)을 통해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친구 1000명 모으기 미션에 도전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지난 8월 30일 퍼펄즈가 명동, 대학로, 홍대에서 게릴라 공연을 펼치며 카카오톡 친구 맺기 미션 성공을 위해 직접 발로 뛰며 홍보하는 등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특별 미션으로 멤버 우영은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의 제시 성대모사를 하고 멤버 은용은 만화 '보노보노'의 포로리 성대모사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 건희는 섹시댄스로 지나가는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끝 무렵에는 오는 18일 저녁 8시 미션TV를 통해 미션 결과 공개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션 TV'는 연예인들과 SNS스타의 각종 좌충우돌 미션 수행을 담는다. 인터넷과 모바일 기반의 뉴미디어 콘텐츠로 제작되는 만큼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연예인들과 SNS스타의 보다 솔직하고 인간적인 면모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퍼펄즈는 지난 3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나쁜 짓'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 중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