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소녀시대 '라이온 하트' 전체 안무 깜짝 공개 "첫방송보다 떨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08-18 21:23 | 최종수정 2015-08-18 21:23



소녀시대 라이온 하트

소녀시대 라이온 하트

소녀시대가 'V앱'을 통해 신곡 '라이온 하트' 무대를 공개했다.

18일 오후에 네이버 V앱 생방송에서는 '걸스 제너레이션(Girls' Generation) 팔방미인 2nd LIVE'를 진행됐다.

이날 소녀시대는 연습실을 공개했다. 편안한 복장으로 연습에 열중하는 소녀시대는 '라이온 하트'의 전체 안무를 공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첫방송보다 더 떨린다"라며 팬들에게 무대 전체를 선보이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정오 소녀시대는 정규 5집 더블타이틀곡 중 첫번째 'Lion Heart'(라이언 하트) 등 6곡의 음원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라이언 하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발표된 '라이언 하트'는 길들여지지 않은 남자를 '사자'에 비유해 '사자 같은 너의 마음을 길들이겠다'는 내용의 가사를 담았다. 중독성 강한 복고 멜로디가 돋보이며 복고 콘셉트를 만난 소녀시대 여덟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이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신곡 '라이언 하트' 뮤직비디오는 홍원기 감독이 연출했다. 소녀시대 멤버들은 고풍스러운 헤어스타일과 드레스로 음악의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여기에 멤버들이 바람둥이 '라이언 하트'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여러 가지 해프닝을 빈티지 영화 느낌으로 촬영, 편집해 풍성하게 구성했다.

소녀시대는 오는 21일 KBS 2TV '뮤직뱅크' 출연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라이언 하트'와 '유 씽크' 무대를 전한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