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빅스 유닛 LR, 17일 쇼케이스 개최. LR의 출발은 팬들과 함께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5-08-16 11:19 | 최종수정 2015-08-16 11:20



그룹 빅스의 유닛 LR이 오는 17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팬들을 위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LR은 오는 17일 홍대 예스24 무브홀에서 'VIXX LR Mini Album 'Beautiful Liar'' 쇼케이스를 개최, 팬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들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날 진행되는 쇼케이스에서 LR은 타이틀곡 'Beautiful Liar' 이외에도 이번 미니앨범에 실린 'Remember', '할 말', 'Ghost', 'My light' 등 수록된 모든 곡들을 최초로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그룹 내 첫 유닛 탄생으로 화제를 모은 LR은 이어 메인 콘셉트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독보적인 비주얼과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새롭게 컴백할 것을 예고했다. 이에 따라 발매 직후인 같은 날 17일 개최되는 이번 쇼케이스는 그 결과물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이번 LR의 쇼케이스는 유닛 LR로서 처음으로 팬들과 만나는 반가운 자리인 만큼 현장에 모인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할 특별 이벤트 역시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LR의 팬 바보다운 면모를 입증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한편, 'LR'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autiful Liar'는 17일 0시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며 LR의 무대는 같은 날 진행되는 'VIXX LR Mini Album-Beautiful Liar 쇼 케이스'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이 쇼케이스는 '다음tv팟' 및 '카카오 TV' 를 통해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