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너사시’ 속 낯익은 멜로디…알고보니 톱모델 최준영의 프로젝트 앨범 수록곡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07-23 01:26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에 톱모델 최준영의 프로젝트 앨범 수록곡이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일 방송된 '너를 사랑한 시간' 8회에서는 낯익은 멜로디가 등장했다. 그 곡은 2013년 발매된 최준영과 실력파 작곡가 로맨티스코(최성훈)가 함께 한 콜라보레이션 싱글 앨범 'Romantisco with Joon Young'의 수록곡 '내일 아침' 이었던 것.

'내일 아침'은 로맨티스코 특유의 색깔인 디스코 리듬에 아날로그 신디사이저의 따뜻하며 빈티지한 사운드가 잘 버무려진 곡이다. 이별과 현실이 너무 아프기에 외면할 수 밖에 없는 여자의 심정을 담았다.

최준영은 장윤주, 한혜진 등이 소속되어있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패션계 뿐아니라 광고계를 휩쓸고 있는 톱모델이며, 2013년 앨범 발매 당시 노래 실력 또한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SBS '너를 사랑한 시간'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하나와 원이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하며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현실공감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토, 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