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서유기 나영석 PD, 1박2일 대동단결? 강호동-이승기 이어 이수근-은지원 합류 타진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5-07-17 21:05 | 최종수정 2015-07-17 21:06



신서유기 나영석

신서유기 나영석

나영석 PD의 새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에 과거 1박2일 멤버들이 함께 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tvN은 16일 "나영석 PD가 '꽃보다' 시리즈, '삼시세끼'에 이어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올 가을, 인터넷 콘텐츠 '신서유기(가제)'를 통해 새로운 형태의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라며 "현재 강호동, 이승기가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이수근, 은지원과 출연 가능성을 협의 중"이라고 덧붙였다.

제작진은 "강호동, 이승기 씨와 오랜 기간 만남을 가지며 새로운 형태의 프로그램, 새로운 도전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TV 방송이 아닌 인터넷으로 공개되는 새로운 형태의 '인터넷 디지털 콘텐츠'"라고 설명했다.

'신서유기'의 콘셉트와 플랫폼을 비롯한 구체적인 내용은 기획 단계다. 제작진은 "인터넷을 통해 언제, 어디에서, 어떻게 공개할지 등 세부 사항을 논의 중"이라며 "출연진은 이상 4명"이라고 설명했다.

나영석 PD는 "현재 강호동과 함께 프로그램의 방향성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출연진은 현재 정해진 분도 있고, 섭외하는 분들도 있다"라고만 밝힌 바 있다.

자숙 이후 부진을 거듭하던 강호동은 '마이다스의 손'으로 성장한 나영석 PD의 손으로 부활을 꿈꾸게 됐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