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그룹 몬스타엑스의 데뷔 앨범 'TRESPASS'의 타이틀곡 '무단침입'의 안무영상이 공개되었다.
지난 9일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다리고 기대하셨던 무단침입 안무영상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https://youtu.be/gb8DEbqbEPA"라는 글과 함께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무단침입'의 안무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픽스 버전'과 '비글 버전'의 2분할로 나누어져 칼군무와 깨방정의 반전묘미를 동시에 선보이고 있다. 소속사측은 "안무영상을 다양하게 원하시는 팬들의 니즈를 담아, 두 버전으로 제작하여 공개하게 되었다. 각각의 안무영상도 별도로 공개할 예정이다.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몬스타엑스(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의 'TRESPASS'는 엠넷 '노머시'에 출연하며 격렬한 데뷔 전쟁을 치른 슈퍼루키 몬스타엑스의 정식 데뷔앨범이다. 앨범에는 일곱 멤버들의 도전적인 삶의 방식을 테마로 한 7곡이 빼곡히 담겼다. 타이틀곡 '무단침입'은 젊음을 대표하는 몬스타엑스의 이미지를 그대로 표현한 트랩쟝르의 힙합곡.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총 지휘를 맡아 공격적이면서 도전적인 캐릭터를 표현했고, 멤버들 각자의 포지션이 인상적인 조합을 만들어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타이틀곡 '무단침입'이 SBSMTV 더쇼에서 2주 연속 1위후보에 오르는 등 대형신인다운 행보를 지속하고 있다 .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