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호박씨' 김구라 "전지현과 비교하면 나는 껌팔이"

기사입력 2015-06-10 07:38 | 최종수정 2015-06-10 07:38


예능황제 김구라의 "우린 소남매"에 이은 "우린 껌팔이" 셀프디스가 화제다.

지난 녹화에서 TV조선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는 '2015 부동산을 평정한 연예계 슈퍼 리치'를 주제로 이야기를 시작했다. 특히, '여자 연예인 부동산 랭킹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부동산 여신' 전지현에 대한 이야기에 출연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전지현씨는) '별에서 온 그대' 이후 휴식기를 가지고 있다. 예능인들은 매주 나와야 한다"며 강용석이 부러움을 표하자, 김구라는 "(전지현씨는) 전 세계적으로 메가히트 상품을 출시하는 대기업으로 봐야한다. 나는 일주일에 8~9개의 프로그램을 하고 있지만 껌을 파는 내수용이다. 하지만 힘들지 않다."며 탄식 섞인 셀프디스로 좌중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오늘(6월9일) 밤11시 방송될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에서는 '여자 연예인 부동산 랭킹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전지현을 비롯해 '대학로 신흥 부동산 재벌' 조재현과 '아이돌 부동산 재테크 퀸'으로 알려진 구하라의 부동산 재테크 비법 등 신흥 재벌로 손꼽히는 연예계 부동산 알부자들 외에 찢어지게 가난했던 과거를 딛고 톱스타 반열에 오른 연예계판 개룡남녀(개천에서 용난 남녀들)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TV조선 연예토크쇼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