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월)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년 간 '서머너즈 워'를 플레이한 전 세계의 모든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금일부터 오는 28일(일)까지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먼저, 금일부터 오는 15일(월)까지 출석 일수에 따라 속성 별 엔젤몬, 신비소환서 등 게임 지원 아이템을 선물하며, 오는 15일(월)부터 28일(일)까지 시나리오 스테이지와 카이로스 던전 전투 종료 시 신비 소환서, 속성 소환서, 크리스탈, 마나석, 경험치 부스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글로벌 1주년 이벤트 이후에도 매월 1주차 토요일에 룬 해제 이벤트, 2주차 주말에 영웅 던전 이벤트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지난 1년 동안 서머너즈 워를 플레이한 전 세계 이용자들 덕분에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이라는 뜻 깊은 시간을 맞이할 수 있게 됐다"라며 "향후에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지속적인 재미를 제공하고 더욱 롱런할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12일(금)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을 맞이 하는 '서머너즈 워'는 25개국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1위에 올랐으며, 애플 앱스토어 93개국, 구글플레이 84개국에서 매출 순위 TOP10에 진입하는 등 세계 전역에서 높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아울러 최고 일일게임이용자수(DAU, Daily Active User) 120만 명 돌파,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500만 건 달성 등 한국 모바일 게임의 글로벌 흥행 기록을 새롭게 썼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monwa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호경 게임인사이트 기자 press@gameinsight.co.kr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