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다! 대담하다! 매혹적이다!"(Westender Vancouver), "한 장면도 놓치고 싶지 않은 미스터리!"(The Arts Guild), "자비에 돌란의 연기는 스크린을 삼켜버렸다!"(The Playlist), "자비에 돌란과 브루스 그린우드의 매혹적인 앙상블과 눈부신 퍼포먼스!"(Variety) 등 해외 유수 매체들의 뜨거운 극찬으로 뛰어난 작품성을 입증한 영화 <엘리펀트 송>(수입/배급: ㈜엣나인필름)이 자비에 돌란과 브루스 그린우드의 케미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2014년 토론토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2015년 캐나다 스크린 어워드 최고 각색상 수상에 빛나는<엘리펀트 송>이 두 주인공 '마이클'과 '그린' 박사의 눈부신 앙상블을 엿볼 수 있는 케미 영상을 공개했다. <엘리펀트 송>은 어느 날 흔적도 없이 사라진 동료를 찾으려는 '그린' 박사와 마지막 목격자인 환자 '마이클'의 수수께끼 같은 대화 속, 진실을 찾기 위한 고군분투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
이번에 공개된 케미 영상은 두 주인공이 진실과 거짓을 사이에 두고 펼치는 한 판의 체스게임 같은 <엘리펀트 송>의 두 주인공 자비에 돌란, 브루스 그린우드가 빚어내는 폭발적인 에너지와 탁월한 케미를 담아냈다. 흔적도 없이 사라진 동료의 행방을 쫓는 정신과 의사 '그린' 역으로 등장하는 브루스 그린우드는 묵직한 존재감으로 좌중을 압도하며 절제된 카리스마를 과시하고, 실종된 의사를 본 마지막 목격자이자 비밀을 감춘 소년 '마이클' 역을 분한 자비에 돌란은 섬뜩할 정도로 약삭빠르고 교묘하면서도 내면의 상처로 괴로워하는 소년의 모습을 드라마틱하게 묘사해낸다. 진실과 거짓을 사이에 두고 치열한 공방전을 펼치던 이들이 어느 순간 서로에게 마음을 열고 신뢰를 표하는 장면은 충돌에서 타협으로 넘어가는 이들의 드라마틱한 케미를 보여주며 완벽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자비에 돌란과 브루스 그린우드의 매혹적인 앙상블과 눈부신 퍼포먼스!"(Variety)라는 해외 극찬 리뷰 또한 절제와 폭발의 균형을 보여주는 이들의 탁월한 재능과 뜨거운 연기 시
너지를 입증하며 두 배우의 연기에 대한 기대를 한층 더한다.
자비에 돌란과 브루스 그린우드의 서로 다른 매력과 환상적인 연기 호흡을 엿볼 수 있는 케미 영상 공개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엘리펀트 송>은 오는 6월 11일 전국 관객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