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수목드라마 '가면' 3차 티저…만취한 수애, 주지훈에 "너 나한테 수작 부리는 거지"

기사입력 2015-05-22 15:31 | 최종수정 2015-05-22 15:31

가면
수목드라마

'가면' 수애
수목드라마

'가면' 수애

SBS 새 수목드라마 '가면'(극본 최호철/연출 부성철) 수애가 술에 취한 장면이 담긴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가면'은 자신을 숨기고 가면을 쓴 채 다른 사람으로 살아가는 여자와 그 여자를 지고지순하게 지켜주는 남자를 통해 진정한 인생과 사랑의 가치를 깨닫는 격정 멜로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상속자들', '장옥정, 사랑에 살다' 부성철 감독과 '비밀' 최호철 작가가 호흡을 맞춘다.

특히 최근 두 명의 수애와 주지훈, 연정훈, 유인영이 등장, 도플갱어를 언급한 1, 2차 티저 영상들이 공개되며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이번에는 수애가 만취한 모습이 담긴 3차 예고영상이 등장해 다시금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영상은 한 호화파티에서 변지숙과 서은하 1인 2역을 연기하는 수애가 술을 단숨에 들이키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어 길바닥에 넘어진 그녀를 최민우역 주지훈이 발견하는데 이에 그녀는 "너 나한테 수작부리는 거지"라며 경계했다.

이어 "그쪽은 사랑하는 사람 없어요?", "원래 그런 성격입니까?", "나 결혼 안할까봐"라는 둘의 대사도 관심을 이끌었고, 특히 민석훈역 연정훈의 "당신이 원하는 것 내가 가지고 있습니다", "생각해봤습니까? 내 제안"이라는 대사도 귀를 솔깃하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SBS 드라마 관계자는 "이번 3차 예고는 2차에 이어 극중 장면과 대사를 통해 시청자분들이 더욱 궁금할 수 있게 제작됐다"며 "명품 제작진과 명품 연기자들이 선사할 흡입력 높은 작품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경쟁과 암투, 음모와 복수, 미스터리가 담길 드라마 '가면'은 주인공들을 비롯해 정동환, 전국환, 양미경, 박준금, 주진모, 박용수, 이종남, 김병옥, 황석정, 문성호, 김지민, 호야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작품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