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블 히어로 총출동', 마블 퓨처파이트 사전 이벤트 돌입

최호경 기자

기사입력 2015-04-28 13:43



넷마블게임즈와 마블이 손잡고 선보이는 모바일 게임 '마블 퓨처파이트'가 국내에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블 퓨처파이트'는 지난 21일 넷마블게임즈가 야심차게 선보인 모바일 RPG로 마블의 세계관을 그대로 모바일에 옮겨와 게임으로 발전시킨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게임즈와 마블은 이번 게임 제작을 위해 긴밀한 관계를 이어왔으며 오는 30일 전세계 동시 출시를 예고한 상태다.

넷마블게임즈는 게임 출시를 앞두고 국내 유저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 후 당일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게임내 캐쉬로 사용되는 크리스탈 500개는 물론 인게임 골드 5만 골드를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현재 상영중인 어벤져스: 에이지오브울트론에서 메인 빌런으로 출연한 로봇 울트론의 제작 체험 여행을 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SNS로 유저가 직접 공유한 링크를 타고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한 친구 수가 많을 수록 경품을 지급할 예정으로 1등을 차지한 1명에게는 1천만원 상당의 캐나다 캘거리로 울트론 로봇 제작 체험 여행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여행 상품외에 2등 1명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디즈니랜드 관광 여행과 3등 5명에게도 갤럭시 S6 어벤져스 에디션을 지급한다. 또한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인원들 중 500명을 추첨해 어벤져스: 에이지오브울트론 영화 예매권 2장씩을 선물할 계획이다.

넷마블게임즈의 자회사인 넷마블몬스터가 직접 개발한 '마블 퓨처파이트'는 마블에 등장하는 히어로와 빌런들이 모두 등장한다. 유저는 게임을 통해 다차원의 세계가 중첩된 현실에서 마블 유니버스의 가장 강력한 슈퍼 히어로들, 빌런들과 팀을 구성하고 이야기를 이어나갈 수 있다.


넷마블게임즈와 마블이 손잡고 선보이는 '마블 퓨처파이트'는 오는 30일 애플은 물론 구글 스토어에 동시 출시될 계획이다. 게임과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marvelfuturefight.netmarble.com/)를 참고하면 된다.

김지만 게임인사이트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