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크라임씬 시즌2' 엑소 시우민, 수준급 추리-연기력 '보는 사람도 소름'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4-28 11:13 | 최종수정 2015-04-28 11:13



'크라임씬 시즌2' 엑소 시우민

'크라임씬 시즌2' 엑소 시우민

'크라임씬2'에 출연한 그룹 엑소(EXO) 시우민이 뛰어난 적응력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최근 진행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크라임씬 시즌2(이하 크라임씬2)' 녹화에서는 '대세돌' 엑소의 시우민을 게스트로 초청, 그와 함께 '재벌가 여대생 살인사건'을 재현했다.

이날 녹화에 앞서 "예능 프로그램에 단독으로 출연하는 것은 처음"이라고 밝히며 상기된 표정을 지어 보였던 시우민은 자신의 본업과 꼭 맞는 '인기가수' 역할을 골라 발라드의 황제 '시가수'로 분했다.

그는 '크라임씬2'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롤 플레잉을 매우 잘 소화해내 다른 플레이어들의 감탄을 자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또 자연스러운 연기는 물론, 처음이라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의 수준급 추리력까지 뽐낸 시우민은 장진 홍진호 박지윤 장동민 하니 등 기존의 '추리 브레인'들 사이에서도 기죽지 않고 날카로운 추리를 펼치며 맹활약했다고 전해진다.

'크라임씬2' 제작진은 "시우민은 아이돌 출연자에 대한 우려를 한 번에 씻어내는 연기력과 스마트함, 그리고 상상 이상의 예능감까지 동시에 갖추고 있었다"라고 극찬했고, "그의 출연이 궤도에 오른 '크라임씬2'에도 새로운 활력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출했다.

시우민의 합류로 기대를 더하는 '크라임씬2-재벌가 여대생 살인사건' 편은 오는 29일 밤 11시, JTBC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스포츠조선닷컴>


'크라임씬 시즌2' 엑소 시우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