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언니랑 고고’ 하지원 ‘친언니 공개’ 립스틱-매니큐어 ‘판박이 패션-미모’

기사입력 2015-04-22 14:22 | 최종수정 2015-04-22 14:22

[포토] 하지원

언니랑 고고 하지원
 
"우리 친언니에요"
 
22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페리얼펠리스호텔에서 열린 온스타일의 '언니랑 고고' 제작발표회 현장.
 
이날 프로그램의 주인공 하지원은 또 한 명의 주인공을 소개했다. 바로 친언니 전유경 씨.
 
언니 전유경 씨는 뱅 스타일의 긴 생머리에 화이트 롱 셔츠를 매치, 동안 미모를 과시하며 동생 하지원 옆에 수줍게 섰다.
 
특히 동생 하지원과 똑같이 바른 립스틱과 같은 색상의 매니큐어로, 디테일한 곳까지 신경 쓴 모습으로 카메라 세례를 받았다. 

'언니랑 고고'는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 하지원이 현지에 있는 집에 직접 살며 현지인으로서의 삶을 그대로 살아보는 새로운 개념의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특히 하지원은 남프랑스에서 생활하며 겪게 되는 낭만적이고도 유쾌한 일상을 그려낼 예정. 하지원은 남프랑스에서 직접 발로 뛰어 찾아낸 레스토랑, 서점, 마트 등을 담은 유일무이한 동네 지도를 만든다.


또한 이 과정에서 개성 넘치는 이웃 주민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그녀의 좌충우돌 생기발랄 생활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경민 기자 kyungmin@sportschosun.com / 2015.04.22.
 

언니랑 고고 하지원

언니랑 고고 하지원

언니랑 고고 하지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