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속사정쌀롱' BJ엣지 "한 번에 1600만원 받아…매운거 먹방하면 야해"

기사입력 2015-03-16 18:03 | 최종수정 2015-03-16 18:21



속사정 쌀롱 BJ엣지

속사정 쌀롱 BJ엣지

속사정쌀롱에 출연한 BJ엣지가 억대 연봉과 함께 1600만원을 한 번에 받은 사연을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JTBC '속사정쌀롱'에서는 1인 미디어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며 특별 게스트로 BJ 4대 여신 중 한 명인 BJ엣지를 초대했다.

이날 BJ엣지는 "BJ를 한 지 6년 차다. 아프리카 TV에서 보이는 라디오를 하고 있다. 음악 방송도 하고, 대화도 한다. 먹방(먹는방송)은 하지 않는다. 매운 거를 먹게 되면 야하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특히 BJ엣지는 "나도 뵙지 못한 분이다. 노래 '홍콩반점' 립싱크를 한 적이 있는데 그때 별풍선으로 1600만 원을 줬다. 수수료 400만원을 떼고 1200만원을 받았다"고 언급하며, "우린 연봉이 측정돼 있지 않고 정해져 있지 않지만 난 그냥 억대다. 자랑 좀 하고 싶다. 이 정도 받는 BJ가 많지는 않다"고 이야기해 화제를 모으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렸다.

이에 방송 직후 BJ 엣지는 자신의 아프리카 방송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긴장했는데 방송 잘 나왔나요?"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방송 6년만에 처음으로 1등을 해보네요"라고 덧붙이며 기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BJ엣지는 EXID의 위아래 섹시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속사정 쌀롱 BJ엣지

속사정 쌀롱 BJ엣지

속사정 쌀롱 BJ엣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