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밴드씬의 정기 콘서트 '박태석쇼' 네번째 공연이 2월 1일 오후 5시 홍대 에반스라운지에서 열린다.
작년 8월 '내 맘대로 콘서트'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연속 공연 시리즈 중 네번째. 이날 공연에는 홍대 음악씬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예비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며, 뮤지션들은 형식과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최근 홍대 밴드씬에서 새로운 스타로 떠오르는 수만가지 감성을 노래하는 밴드 '입술을 깨물다'와 국내에서 활동하는 몇안되는 실력파 걸스락 밴드 '아모르파티', 남성적인 매력과 감성적인 매력을 함께 풍기는 신세대 락밴드 '라벨', 영국 유학파 출신으로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유학파 하드락밴드 '5Rooms(파이브룸스)'까지 박태석쇼 vol.4에는 최근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는 실력파 신진 뮤지션들이 대거 출연한다.
이번 공연에는 경인방송(90.7Mhz) DJ로 활동중인 '박현준의 라디오가가(매일 오후 4시~6시/진행 박현준, 작가 박현수)'의 안방대감 박현준의 뮤지션에 대한 해설이 더해져 공연에 대한 이해와 재미를 높일 예정. 뮤지션에 대한 정보와 해설을 곁들여 관객과 뮤지션의 소통 거리를 가깝게 하자는 기획의도가 반영됐다.
또한 이날 공연에는 미리 정해진 예상 관객수가 채워질 경우 무대에 오를 깜짝 게스트도 준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