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산장미팅' 최하나,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 '근황 공개'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8-05 10:53


최하나

배우 최하나의 근황이 공개됐다.

최하나는 5일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영화 '연어' 촬영을 마쳤어요! 더운 날 열심히 찍은 작품!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최하나는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를 뽐냈다. 사슴 같은 눈망울과 백옥처럼 빛나는 피부를 자랑한 그는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최강 동안 미모를 과시했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산장미팅-장미의 전쟁' 출신인 최하나는 최근 프로그램과 함께 출연자들이 회자되며 근황을 궁금케 한 바 있다.

KBS 2TV 일일시트콤 '패밀리' 이후 2년 만에 작품을 선보이는 최하나는 지난 2일 크랭크업 한 영화 '연어'에 특별출연하며 스크린 신고식을 가졌다.

극 중에서 주인공의 무용담을 취재하는 리포터 역을 맡은 최하나는 뛰어난 말솜씨는 물론, 능청스러운 인터뷰 진행을 선보이며 새로운 면모를 발산할 예정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최하나 진짜 오랜만! 미모는 여전하네", "최하나 기대되는 특별출연, 왠지 강한 인상을 남길 듯", "최하나 패밀리 때도 잘 봤는데 '연어'라니! 더 기대된다", "최하나 산장미팅 때랑 똑같은 미모! 완전 동안 미모네요", "최하나 시간이 지날수록 더 예뻐지는 것 같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연어'는 오랫동안 억눌린 삶을 살아온 주인공 두식(공형진 분)과 그의 딸 명애(이시원 분) 사이에서 빚어지는 갈등을 그린 작품으로 공형진, 송재림, 이시원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