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경 탈퇴 연상, 엑소 크리스 소송 '같은 법무팀' SM '당혹'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05-15 14:31



한경 탈퇴 연상, 엑소 크리스 소송

한경 탈퇴 연상, 엑소 크리스 소송

그룹 엑소 멤버 크리스가 전속 계약 해지를 신청한 것으로 전해졌다.

15일 중국매체 시나위러는 "엑소 크리스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계약 해지를 요구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시나위러는 "오늘(15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정식으로 SM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무효판결을 요청한다. 이미 한 달 전 크리스가 계약을 해지하고 싶어 한다는 소식을 들은바 있다"며 "계약 해지 단계가 공개되지 않은 점, 한경과 비슷한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어 "본 계약해지 내용은 확인된바 없으나 예전 한경의 계약해지 원인인 개인 발전에 제약, SM 엔터테인먼트의 성격과 맞지 않았던 점과 이번 크리스의 상황이 비슷하다는 소식을 접했다. 현재 많은 한국 매체들이 크리스 소속사 SM과 컨텍을 시도하고 있으나, 아직까지는 아무런 사실을 정명하지 못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사실을 확인 중이다.

엑소 크리스 소송이 한경과 비슷한 상황이라는 소식에 네티즌들은 "

한경 탈퇴 연상, 엑소 크리스 소송 왜?", "한경 탈퇴 연상되는 상황...엑소 크리스 소송 꼭 해야했나", "

한경 탈퇴 연상, 엑소 크리스 소송.. 엑소 팬들 난리났겠다", "

한경 탈퇴 연상, 엑소 크리스 소송 잘나가던 엑소 갑자기 왜 이런 소식이", "

한경 탈퇴 연상, 엑소 크리스 소송... 첫 콘서트도 안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엑소는 최근 미니음반 '중독'을 발표했으며 오는 23~25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첫 단독 콘서트 'EXO FROM. EXOPLANET #1 - THE LOST PLANET -'을 개최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