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5일 정식 데뷔을 앞둔 신인 여성 3인조 보컬 그룹 멜로디데이가 티저 이미지를 통해 멤버들의 얼굴을 전격 공개했다.
멜로디데이는 이미 인기 드라마 '주군의 태양', '너의 목소리가 들려', '내 딸 서영이', '골든타임', '각시탈' 등 10여 편이 넘는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다양한 컬러를 보여줌으로써 뛰어난 보컬 실력과 하모니 감각을 쌓아왔다.
멜로디데이의 가요계 정식 데뷔곡 '어떤 안녕'은 서인국, 왕지원이 주연을 맡은 동명의 단편 웹 드라마 '어떤 안녕'의 주제곡이기도 하며, 데뷔에 앞서 드라마를 통해 먼저 데뷔곡을 선보인다.
특히 '어떤 안녕'은 앞서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마치 한 편의 영화를 연상케 하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미를 통해 짙은 느와르적인 감성을 선보이는 한편, 실제 드라마의 주요 장면을 담은 스틸컷에서는 서인국과 왕지원이 함께 누워있는 의문의 장면으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드라마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왔다.
한편, 단편 웹 드라마 '어떤 안녕'은 17일 밤 11시, 드라마 전문 케이블 채널인 드라마큐브(Dramacube)에서 1, 2회가 연속으로 방영되며, 밤 11시 30분에는 SK브로드밴드 BTV를 비롯한 멜론, 1theK(원더케이) 유튜브 공식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되며, 이 드라마의 주제곡이자 멜로디 데이의 정식 데뷔곡 '어떤 안녕'은 25일 전격 공개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