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유비, '렛잇고(Let it go)' 열창…수준급 노래실력 "립싱크였네"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2-02 17:00


이유비, '렛잇고(Let it go)' 열창

'이유비, '렛잇고(Let it go)' 열창'

배우 이유비가 '렛잇고(Let it go)' 무대로 인기가요 MC 신고식을 치렀다.

이유비는 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MC광희와 특별MC 임시완과 호흡을 맞췄다.

이날 이유비는 최근 개봉 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OST인 '렛잇고(Let It Go)'를 부르며 MC신고식 무대에 올랐다.

이유비는 '겨울왕국'에 등장하는 공주를 연상케 하는 은빛 드레스에 왕관을 쓰고 뽀얀 어깨 라인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초반 다소 긴장된 듯 상기된 표정을 지은 이유비는 후반부로 갈수록 이화여대 성악과 출신답게 맑고 청아한 목소리를 뽐내며 남다른 가창력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그러나 이유비는 자연스러운 표정연기를 선보인 것과는 달리 입모양과 노래가사가 맞지 않아 립싱크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다.

이유비 let it go 열창에 네티즌들은 "이유비 let it go 립싱크였군요", "이유비 let it go 불렀군요. 어려운 노래인데 완전 잘부르네요", "이유비 let it go 부르는 목소리에 반했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유비는 지난달 20일 방송된 KBS2 '안녕하세요'에서도 뛰어난 성악실력을 선보여 출연진들이 깜짝 놀라게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