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토니안 결별이유, "혜리와 서로 바쁜 스케줄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3-11-08 14:17


토니안 결별이유

'토니안 결별이유'

가수 토니안과 걸스데이의 멤버 혜리가 열애 8개월 만에 결별을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의 결별이유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8일 한 매체는 "16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지난 3월부터 열애를 시작한 토니안 혜리 커플이 최근 열애 8개월 만에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기로 했다"면서 결별 소식을 보도했다.

이에 토니안 측 관계자는 "토니안과 혜리가 최근 결별한 것으로 안다. 토니안이 이와 관련해 자세한 이야기는 하지 않았다"고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또 혜리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혜리가 토니안과 최근 헤어진 것이 맞다"며 결별 사실을 인정, "두 사람 모두 스케줄이 많다 보니 만날 수 있는 시간이 한정이 되었고, 자연스럽게 멀어진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정확히 언제 결별한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근래인 것으로 알고 있다. 8개월 정도의 만남을 가졌고, 가요계 선후배 관계로 남게 됐다"고 덧붙였다.

또 "혜리가 현재도 지방 행사 등의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으며 토니안과의 결별에 대해서 담담한 모습을 보였다"고 덧붙였다

앞서 가요계 선후배인 토니안와 혜리는 지난 4월, 16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공식적으로 열애사실을 인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토니안은 1세대 아이돌 H.O.T. 출신으로 방송과 가요를 오가며 맹활약을 펼친 만능 엔터테이너다. 최근에는 사업가로 변신, 방송과 사업을 오가고 있다.

혜리가 속한 걸스데이는 2010년 데뷔 '기대해' '여자 대통령' 등 히트곡을 통해 가요계 걸그룹 루키로 자리매김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