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종혁, 과거 방송서 소연과 포옹 ‘무릎꿇고 세레나데까지…’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09-26 11:43



전 클릭비 출신 가수 오종혁과 티아라 멤버 소연이 3년째 열애 중인 가운데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과거 방송이 새삼 화제다.

오종혁과 소연은 지난 2010년 12월 26일 방송된 MBC 청춘 버라이어티 '꽃다발'에 함께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소연은 "14살 때 용돈을 털어 클릭비 숙소에 소파를 선물로 보낸 적이 있다. 오렌지색 천역 염색한 가죽 소파였다"며 오종혁을 향한 사심을 드러냈다.

이에 오종혁은 "소연이 선물한 소파의 색까지 정확히 기억하며 가죽이 다 헤질 때까지 썼다"며 감사의 마음을 드러냈다.

이후 오종혁을 향해 MC가 "소연을 한번 안아줘라"고 하자 오종혁은 과거 팬이었다가 같은 가수로 만나게 된 소연을 망설임 없이 포옹해 이목을 끌었다.

특히 오종혁은 커플선정을 위해 준비한 브라이언 맥나잇의 'back at one'을 소연을 바라보며 무릎을 꿇고 멋진 세레나데를 불러 모두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한편 26일 오종혁과 소연은 최근 1000일을 기념해 친구들과 조촐한 파티를 한 현장이 한 매체에 의해 포착돼 공개 연인임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0년 12월 28일부터 교제를 시작해 약 3년여간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