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윤한♥이소연 '우결', 엄친아 피아니스트 윤한 누구?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09-05 14:46 | 최종수정 2013-09-05 14:57


윤한 이소연 우결 확정

'윤한 이소연 우결 확정'

배우 이소연이 피아니스트 윤한과 함께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의 새 커플로 발탁된 소식이 전해지자, 피아니스트 윤한에 눈길이 쏠렸다.

5일 복수의 관계자는 스포츠조선과의 통화에서 "이소연이 '우결' 촬영에 들어갔다. 그동안 '우결' 팀은 새로운 커플이 첫 촬영에서 설렘과 긴장감이 충분히 느껴질 수 있도록 비밀에 부쳐왔다"고 알렸다.

이어 "상대방이 비밀리에 부쳐왔기에 이소연과 피아니스트 윤한이 서로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는 상태로 첫 만남을 가질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이들의 우결 합류 소식에 많은 이들의 눈길이 피아니스트 윤한에 쏠렸다. 1983년생인 윤한은 이소연보다 1살 어린 연하남이다. 그는 버클리 음악대학을 졸업한 인재로, 1집 앨범 'untouched'를 발표한 감성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이다. 특히 윤한은 184cm의 큰 키에 연예인 못지 않은 수려한 외모로 다수의 여성 팬들을 보유했다.

이들의 첫만남 촬영을 지켜본 이는 "평소 악역을 많이 맡아왔던 이소연이 의외로 순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지고 있더라"며 "윤한이 대중들에게 인지도가 낮은 편이지만 굉장히 젠틀한 매력을 가지고 있더라. 알렉스의 감성적 매력을 이어갈 듯하다"고 전했다.

윤한 이소연 우결 확정 소식에 네티즌들은 "윤한 이소연 우결, 신선한 조합인듯", "이소연 우결 상대 피아니스트 윤한은 누구?", "윤한 이소연 우결, 새얼굴 프로그램에 활기 되길", "윤한 이소연 우결 출연, 우결 불씨 살릴까"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소연은 현재 KBS 일일극 '루비반지'에서 교통사고로 얼굴이 뒤바뀐 언니와 동생으로 출연, 1인 2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