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현중부터 장근석-최지우까지. 한류스타 총출동한 롯데면세점 뮤직비디오 공개돼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09-05 13:45




김현중, 장근석, 2PM, 최지우 등 총 25명의 한류 스타가 출연하는 롯데면세점의 새로운 브랜드송 'You´re so Beutiful' 뮤직비디오가 5일 유튜브-페이스북 등 SNS와 롯데면세점 국내외 매장을 통해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됐다.

이번에 선보인 뮤직비디오는 모델 수(數), 제작기간, 제작 스태프 등 모든 면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제작되었다. 총 6개 테마로 구성된 뮤직비디오에서 한류스타들은 뛰어난 노래와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며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담아내 시선을 모은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2004년 민간 기업 최초로 한류의 꽃을 피운지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기념으로 뮤직비디오를 새롭게 론칭했다.

이번 롯데면세점 뮤직비디오 콘셉트는 롯데면세점에서 시작되는 꿈의 여행이란 컨셉트로 어렸을 때 즐겨했던 '모노폴리(Monopoly)' 게임이 주요 테마이다. 한류스타들이 모노폴리 게임처럼 전 세계로 여행을 떠나는 뮤직비디오 스토리는 2015년 글로벌 TOP 2에 도전하는 롯데면세점의 비전과 쇼핑 모습을 담고 있다.

한편 이번 뮤직비디오는 촬영 분량만 일반 광고의 15배에 달하고 150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하는 등 반 년이 넘는 제작 기간을 거쳐 완성되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