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태욱, 여성 파워블로거 기부파티 적극 후원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3-08-05 10:29


김태욱-채시라 부부가 여성 파워블로거 자선파티에 후원자로 나섰다.
사진제공=굿바이셀리

가수 출신 사업가 김태욱이 여성블로거들의 키다리아저씨로 변신했다.

IT웨딩서비스사업체 아이웨딩네트웍스의 대표인 김태욱은 4일 직접 운영하는 SNS마켓 굿바이셀리 카페에서 여성 파워블로거 3명이 주최하는 도네이션 파티를 후원했다. 이날 파티는 JULParty(줄파티)라는 이름의 행사로 주리백(맘스백), 치유의옷장(원피스), 미미씨엘(아기옷과베딩) 등 여성 블로거 CEO 3명이 주최했다.

여성 블로거들은 "자칫 지루하기 쉬운 바자회 형식을 넘어서 진짜 참여하고픈 조이풀 도네이션 파티를 준비하고 싶었다. 남모르게 기부를 하는 것도 좋지만 이런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기부도 즐겁고, 재미있을 수 있다고 느꼈으면 좋겠다"라며 행사취지를 밝혔다. 이들은 취지에 공감해 도움을 준 김태욱을 '키다리 아저씨'라고 표현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김태욱은 "SNS 마켓을 2년째 운영하다보니, 그 중심에 여성들이 있더라. 단순히 장사나 쇼핑을 위해서가 아니라 자신들의 꿈을 이루고, 다른 사람과 소통하는 즐거움을 더 소중히 여기는 게 이들의 가장 큰 강점이다. 도울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온-오프라인 가리지 않고 꾸준히 여성들과 함께 할 생각이다"라며 적극적인 지원의사를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김태욱-채시라 부부를 비롯 기부처 중 한 곳인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의 대표 임순례 감독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자신이 사랑의 열매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채시라는 사랑의 열매를 기부처로 추천하며 기부파티에 참여해, 제품들을 꼼꼼하게 살피고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하는 등 행사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여성 파워 블로거들이 주최하고 김태욱-채시라 부부가 후원한 자선파티에 임순례 감독(가운데)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제공=굿바이셀리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