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수상한 그녀' 혜이니, 스쿨팝 '달라:DALLA'로 데뷔. 14일 음원 공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06-14 10:10 | 최종수정 2013-06-14 10:12



조그만 체구에서 나온 것이라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로 풍부한 성량과 감성, 이제까지 솔로 여가수들에게선 볼 수 없었던 독특한 미성을 지닌 가수 혜이니(HEYNE)가 스쿨팝 '달라:DALLA'로 데뷔한다.

어린 나이에 동요집을 발매하며 남다른 신고식을 치르고, 턱 하니 대선배 김현철에게 발탁되어 종횡무진 활동을 이어가더니, 돌연 듯 잠적한지 5년이 지난 2013년 유니크한 앨범과 함께 아이돌로 정식 데뷔하는 것.

그녀의 황당할 정도로 다재다능한 재주과 그 동안의 행보만큼이나 이번 앨범의 제작진 역시 어딘가 수상하다. 통통 튀는 작곡가 '귓방망이' 와 이름을 밝히길 거부하며 미스터리에 휩싸인 작사가 '가사 도우미'가 바로 그 주인공.

가수 혜이니(HEYNE)를 그대로 녹여낸 듯, 명랑하고 앙큼한 멜로디는 물론이거니와, 사랑에 빠진 소녀의 순수한 감정들을 솔직하고 귀엽게 담아낸 가사는 인스턴트식의 자극적인 가사들이 난무하는 가요들 사이에서 혜이니(HEYNE)의 '달라:DALLA'가 유독 돋보일 수 밖에 없는 이유이기도 하다.

'달라:DALLA'는 '너 하나만 내게 온건데 세상이 모두 달라진거야'라는 노래 가사 처럼, 달콤한 사랑에 푹 빠진 어린 소녀의 설렘 가득한 감정을 경쾌하게 그리고 있다. 음원은 14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오픈되며, 통통 튀는 매력으로 단단히 무장했다는 혜이니(HEYNE)의 무대는 15일 MBC '쇼!음악중심'과 16일 SBS '인기가요' 를 통해 각각 만나 볼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