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상경, 미모의 치과의사 아내와 아들 공개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2-12-21 09:39



배우 김상경이 미모의 치과의사 아내와 아들을 공개했다.

김상경은 지난 2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치과의사인 아내 김은경 씨와의 러브스토리와 결혼 사진 등을 공개했다.

김상경은 "집 앞 치과에 스케일링을 하러 갔는데 치과 실장님이 아내를 소개시켜줬다"며 "커피를 손에 들고 빨대를 입에 문채 '네'라고 답하던 아내의 모습이 슬로우 비디오로 다가왔다. 그 모습이 무한 반복 되면서 내 눈에는 자체 CG처리가 됐다"고 아내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첫눈에 반하는 사랑은 예상도 못했던 일이었는데 아내를 보는 순간 빠져들었다. 아내의 얼굴을 처음 봤을 때 '내가 이 사람이랑 살겠구나. 내 부인이구나'라는 느낌을 받았다"는 김상경은 "아내에게 전화번호를 달라며 주머니에서 휴대폰을 꺼냈는데 손이 눈에 보일 정도로 덜덜 떨렸다. 나중에 알고 보니 아내도 나와 같이 떨렸다고 한다"고 전했다.

이어 "만난 지 이틀 만에 아내에게 청혼을 했고, 두 달 후 결혼했다"며 "결혼 6년차인데 지금까지도 이렇게 좋은 걸 보면 처음 받았던 그 느낌이 맞는 것 같다"고 아내와 아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상경의 아내는 단아하면서도 지적인 미모를 자랑했으며 아들은 통통한 볼살의 깜찍한 외모를 뽐내 시선을 모았다.

한편 이날 김상경은 자신이 특전사 공수부대 출신임을 밝히며 '국군의 날' 중심인물로 대통령 앞에서 활약했던 일화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