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샤이니, 싱가포르 공연도 대성황. 12일에는 日 새 싱글 발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2-12-10 08:38 | 최종수정 2012-12-10 08:40


샤이니.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샤이니가 한국, 대만, 홍콩에 이어 싱가포르도 매료시켰다.

지난 8일 오후 6시(현지 시각)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샤이니 콘서트 '샤이니 월드Ⅱ 인 싱가포르'는 공연장을 가득 채운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 속에 성황을 이뤘다.

특히 지난 7일, 싱가포르 창이 공항에는 샤이니의 입국 장면을 보기 위해 몰려든 수 많은 팬들로 북새통을 이뤘으며, 현지 언론들도 대거 운집해 열띤 취재 경쟁을 벌여 샤이니에 대한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이날 콘서트에서 샤이니는 '산소 같은 너', '링 딩 동(Ring Ding Dong)', '셜록(Sherlock)' 등 히트곡 무대를 비롯해 앨범 수록곡 무대,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개별 무대 등 총 29곡의 다양한 무대를 선사했다. 샤이니만의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 화려한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으로 폭발적인 환호를 얻었다.

더불어 관객들 역시 공연 내내 샤이니 노래를 유창하게 따라 부르는 것은 물론 한국어 응원법도 완벽하게 재현해 현장의 분위기를 최고조로 이끌었다. 12월 생일을 맞이하는 멤버 민호(9일), 온유(14일)를 위한 깜짝 이벤트도 준비해 멤버들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12일, 일본 새 싱글 '1000年、ずっとそばにいて...(센넨, 즛토소바니이테/천년, 계속 곁에 있어줘)'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샤이니.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