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국민 첫사랑' 수지, '겟 잇 뷰티'서 청순 메이크업 비밀 공개

김표향 기자

기사입력 2012-08-15 09:29 | 최종수정 2012-08-15 09:31


사진제공=온스타일

미쓰에이 수지가 온스타일 '겟 잇 뷰티'에 특별 출연해 뷰티 노하우를 공개한다. 피부 관리와 몸매 관리 비결은 물론 헤어 스타일 연출법까지 낱낱이 소개할 예정.

우선 수지의 전속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성희가 직접 나서, 수지의 뽀송뽀송하고 청순한 메이크업의 노하우를 전수한다. 민낯처럼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먼저 기초단계가 중요하다는 설명.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할 수 있도록 꼼꼼한 세안이 가장 중요하고, 자신의 피부에 맞는 기초 제품을 꼼꼼히 바른 뒤 흡수될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을 가져야 한다고. 꼼꼼한 기초 관리 후에는 립 틴트 제품으로 입술과 치크를, 아이라이너 펜슬로 아이라인과 눈썹을 가볍게 연출, 마지막으로 수분 미스트를 뿌려 촉촉함을 살리면 이른바 '수지표 청순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수지는 "4분 동안 클렌징 오일로, 2분 동안 폼클렌징으로 마사지한 뒤, 4분 동안 깨끗한 물로 씻어낸다"며 무려 10분 동안 세안하는 '424 세안법'을 소개했다. 바쁜 일상에서 틈틈이 활용할 수 있는 '펭귄 운동법' 뿐만 아니라 최근 드라마에서 선보여 인기를 얻은 '마리띠'를 직접 스튜디오에서 공개, 스타일리시한 헤어스타일 연출 노하우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수지는 "나이가 들면 지금의 피부를 유지할 수 없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원래 트러블이 잘 안 생기는 피부라 특별히 그런 고민을 하지는 않는다"는 등의 거침없는 발언으로 MC 유진과 김정민의 부러움과 시샘을 한 몸에 받으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고.

이날 스튜디오에는 수지 또래의 10대 여고생 50명이 베러걸스로 출연한다. 15일 오후 11시 방송.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