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준수 첫 솔로 타이틀곡 '타란탈레그라' 베일 벗어. 5월 가요계에 핵폭풍 예고!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2-05-14 10:07 | 최종수정 2012-05-14 10:11


김준수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준수의 타이틀곡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김준수의 이번 데뷔 후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인 '타란탈레그라' 풀 버전 뮤직비디오가 14일 자정 공식 유튜브 (www.youtube.com/cjesjyj)를 통해 공개 됐다.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총 3편의 티저 영상으로 2주간 팬들을 궁금하게 만들며 가요계를 뜨겁게 달궜던 '타란탈레그라'의 뮤직비디오는 기대 이상이었다. 음악은 센세이션한 멜로디와 파워풀한 사운드를 장착 했고, 뮤직비디오의 비주얼은 강렬했다. 특히 김준수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여태껏 보여준 적 없는 강력한 카리스마와 섹시함을 뿜어내며 센세이션한 돌풍을 예고 했다.

뮤직비디오에서 김준수가마법의 주문인 '타란탈레그라'를 반복하는 후렴구는 몽환적인 사운드와 비주얼이 겹쳐져 실제로 마법에 빠지듯 한 착각을 일으 켰고 크리스티나 아길레나의 안무팀 제리 슬로터(Jeri Slaughter)의 안무는 '타란탈레그라'를 더욱 파워풀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로 완성 시켰다.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씨제스 관계자는 "센세이션한 고퀄리티의 뮤직비디오가 탄생 했다. 김준수의 독보적이고 우월한 역량을 돋보일 수 있는 다이나믹한 신들이 많다. 상반기 최고의 뮤직비디오라고 자부한다. 뮤직비디오의 자신감으로 파격적으로 음원 공개 24시간 전 전격 선 공개 했다"고 말했다.

한편 김준수의 첫 솔로 정규앨범 '시아-타란탈라그라'는 자작곡 8곡 포함 총 12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5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또한 김준수는 19일과 20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콘서트를 연 뒤 7개 도시 아시아투어에 나선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