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M 대형신인' EXO, 30일 프롤로그 싱글 韓-中 동시 공개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2-01-27 11:42 | 최종수정 2012-01-27 11:43


EXO 레이.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EXO 카이.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 EXO-K와 EXO-M의 프롤로그 싱글이 30일 공개된다.

EXO-K와 EXO-M은 30일 아이튠즈와 한국 중국의 음악 사이트를 통해 프롤로그 싱글 '왓 이즈 러브'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을 전세계 동시 공개한다.

프롤로그 싱글은 정식 앨범 발매에 앞서 EXO-K와 EXO-M의 노래를 선공개하기 위한 디지털 싱글이다. EXO-K와 EXO-M은 지금까지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통해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들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롤로그 싱글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또 EXO-K와 EXO-M은 같은 날 같은 시각 동일한 곡을 한국어와 중국어로 각각 발표하고 양국에서 동시 데뷔하기 때문에 이번 프롤로그 싱글이 공개되면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 전망.

EXO-K와 EXO-M은 현재 카이 루한 타오 첸 세훈 레이 시우민 등 7명의 멤버가 순차적으로 공개된 가운데 데뷔 시기와 멤버 구성 등은 여전히 베일에 가려진 상태다. 이들은 27일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네이버와 중국 웨이보, 시나, 소후, 요쿠 등을 통해 새로운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