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규찬, '나가수' 호주 공연에서 탈락...인순이 1위

정해욱 기자

기사입력 2011-10-23 19:49


가수 조규찬. 사진제공=MBC

가수 조규찬이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조규찬은 23일 방송된 '나가수'에서 최종 탈락자로 선정됐다. 이날 경연은 호주 멜버른의 시드니 마이어 뮤직볼에서 2000명의 청중평가단이 모인 가운데 치러졌다. 조규찬은 최성원의 '이별이란 없는 거야'로 수준 높은 무대를 꾸몄지만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돼 아쉬움을 남겼다.

조규찬은 "긴 호흡으로 봤을 때 다시 시작이다. 저의 진정을 보여드리는 노력을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호주 공연의 1위는 인순이가 차지했다. 고 김현식의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부르며 청중평가단을 압도한 인순이는 25%의 높은 득표율을 기록했다.

2위엔 고 김현식의 '사랑 사랑 사랑'을 부른 바비킴이 올랐다. 고한우의 '암연'을 부른 김경호가 3위, 강산에의 '라구요'를 부른 자우림이 4위를 차지했다. 또 조규찬이 5위, 장혜진이 신승훈의 '미소 속에 비친 그대'를 불러 6위를 기록했다. 민요 '아리랑'을 부른 윤민수가 7위였다. 하지만 1, 2차 경연의 득표율을 합산한 결과 조규찬이 탈락자로 결정됐다.

한편 오는 30일 방송되는 '나가수'에선 이소라 김조한 YB 김연우 JK김동욱 김범수 박정현 등 7팀의 특별 경연 무대가 공개된다.
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