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BA가 잠정 중단된 가운데, 이대로 시즌이 종료될 수 있다는 관측을 한다.
일단 '퍼스트 팀'은 루카 돈치치(댈러스), 제임스 하든(휴스턴), 르브론 제임스(LA 레이커스), 야니스 아테토쿰보(밀워키), 니콜라 요키치(덴버).
세컨드 팀은 데미안 릴라드(포틀랜드), 러셀 웨스트브룩(휴스턴), 카와이 레너드(LA 클리퍼스), 앤서니 데이비스(LA 레이커스), 조엘 엠비드(필라델피아). 마지막으로 서드 팀은 크리스 폴(오클라호마) 트레이 영(애틀랜타) 지미 버틀러(마이애미) 제이슨 테이텀(보스턴) 루디 고베어(유타).
단, 세컨드 팀의 면면도 만만치 않다. 특히, 러셀 웨스트브룩, 데미안 릴라드, 앤서니 데이비스는 퍼스트 팀에 뽑혀도 별다른 논란이 되지 않을 선수들이다. 역시 서드팀 크리스 폴 역시 오클라호마의 에이스로서 올 시즌 베테랑의 품격을 뽐냈고, 제이슨 테이텀 역시 보스턴의 에이스로서 엘리트 스몰 포워드로 자리매김했다.
올 디펜시브 팀도 관심이 간다.
CBS스포츠닷컴의 선정에 따르면 올 디펜시브 퍼스트 팀에는 벤 시몬스(필라델피아) 마커스 스마트(보스턴) 야니스 아테토쿰보(밀어키) 앤서니 데이비스(LA 레이커스) 루디 고베어(유타)가 선택을 받았다.
세컨드 팀에는 패트릭 베버리(LA 클리퍼스) 에릭 블레소(밀워키) 카와이 레너드(LA 클리퍼스) 밤 아데바요(마이애미) 브룩 로페즈(밀워키)가 선정.
동, 서부 승률 1위팀 밀워키가 무려 3명의 선수가 들어갔다. 여기에 아테토쿰보, 앤서니 데이비스, 카와이 레너드, 그리고 루디 고베어는 '올 NBA 팀'과 '올 NBA 디펜시브 팀'에 동시에 이름을 올리는 리그 최고의 공수 겸장의 선수로 가치 평가를 받았다. 류동혁 기자 sfryu@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