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NC, '한여름 밤의 꿈 in 마산야구장' 성황리 마무리

이명노 기자

기사입력 2013-08-19 16:17



NC 다이노스가 지난 17일 마산야구장에서 열린 '한 여름 밤의 꿈 in 마산야구장'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17일부터 1박2일간 진행된 이번 캠핑 행사에는 다이노스와 야구팬 약 30팀, 100여명이 참석해 마산야구장에 '공룡마을'을 만들었다.

야구장 구석구석을 돌아보는 마산구장 투어를 시작으로, 롯데와의 원정경기 전광판 관람, 바비큐 디너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렸다. 이어 랠리 다이노스와 함께 한 깜짝 댄스파티와 전광판 영화 관람을 끝으로 첫날 밤을 마무리지었다. 둘째 날 참가자들은 다이노스 응원가와 '공룡체조'로 아침을 맞이했고, 내야 그라운드를 체험해보기도 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이하정씨는 "야구장에서 캠핑을 한다는 것이 너무 신기하고 좋았다. 우리 아이들도 달빛이 가득한 그라운드에서 정말 원 없이 뛰어 놀았다.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가 계속 있었으면 한다. 정말 꿈 같은 하룻밤을 보냈다"고 말했다.

다이노스의 파트너인 코오롱스포츠, 네네치킨, 던킨도너츠 등도 야구장에서 처음 진행되는 이색 캠핑 행사를 빛냈다. 이날 행사는 NC 다이노스 홈페이지(http://www.ncdinos.com/board/media/view?articleId=6358)에서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