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30대 플러스 사이즈 여성의류 전문몰 제이스타일이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 댄스 뮤직비디오 '지금 내가 좋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금일(2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플러스사이즈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깨고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면서 플러스 사이즈 문화를 선두 하고 있는 플러스 사이즈 여성의류 전문몰 제이스타일이 '지금 내가 좋아'라는 자사의 슬로건을 바탕으로 66사이즈에서 110사이즈까지 다양한 체형과 스타일링을 지닌 플러스사이즈 여성들의 당당한 모습을 영상 속에 담아냈다.
이번 M/V 티저 영상 공유 이벤트는 SNS를 통해 제이스타일의 영상을 공유한 전원에게 제이스타일에서 사용 가능한 1,000원 적립금을 증정하고 30명을 추첨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제이스타일 관계자는 "댄스 뮤직비디오를 시청해주시고 제이스타일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좀 더 다양한 혜택을 전달할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던 중 누구나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는 영상 공유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플러스 사이즈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해 다양한 문화 행사를 계획할 예정이며 플러스 사이즈에 대한 대중의 일방적인 시선과 편견을 깨면서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제이스타일의 '지금 내가 좋아!' 댄스 뮤직비디오는 2일 티저 편 공개 이후 오는 8일(월) 오전 10시에 풀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관련하여 제이스타일 관계자는 "댄스 뮤직비디오 풀 버전의 영상 공개에는 더욱더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스타일은 6월 19일~7월 21일까지 국내외 거주중인 플러스 사이즈 외국인 여성을 대상으로 글로벌 플러스 사이즈 모델을 모집한다. 모집을 통해 선발된 참가자는 제이스타일 이블렛의 전속모델 활동과 이블렛 관련 콘텐츠 제작의 기회를 얻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제이스타일 국내 사이트 또는 영어권, 중국, 일본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