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광인(한국전력)과 이재영(흥국생명)이 2016~2017시즌 NH농협 V리그 올스타전 최다 득표 영광을 얻었다.
감독 투표에서는 K스타팀에 김세진(OK저축은행), 박미희 (흥국생명) 감독이 선정됐다. V스타팀에는 최태웅(현대캐피탈), 서남원(KGC인삼공사) 감독이 뽑혔다. 이 밖에도 KOVO는 팬 투표와 전문위원회 추천 선수를 포함한 총 48명의 올스타전 명단을 확정했다.
한편, 오는 22일 천안유관순체육관에서 펼쳐지는 이번 올스타전은 '#INVITATION 0122'라는 타이틀로 올스타 선수들이 팬들을 초청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다채로운 팬 서비스를 펼칠 예정이다.
◇2016~2017시즌 NH농협 V리그 올스타전 명단
남자부
K스타=전광인 서재덕 방신봉 윤봉우(이상 한국전력) 타이스 부용찬 유광우 박철우(이상 삼성화재) 한상길 이민규 정성현 송명근(이상 OK저축은행)
V스타=문성민 신영석 여오현(이상 현대캐피탈) 김요한 이선규 황택의(이상 KB손해보험) 김학민 한선수 정지석(이상 대한항공) 정민수 박상하 파다르(이상 우리카드)
여자부
K스타=이재영 양효진 김수지 한지현 조송화(이상 흥국생명) 고예림 배유나 문정원(이상 도로공사) 황연주 이다영 김연견 에밀리(이상 현대건설)
V스타=김희진 박정아 김미연(이상 IBK기업은행) 알레나 한수지 김해란 이재은(이상 KGC인삼공사) 이소영 이나연 나현정 정다운(이상 GS칼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