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국프로볼링협회, MK그룹과 후원계약 체결…메이저급 대회 주최 약속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20-03-31 12:48


한국프로볼링협회-MK그룹 업무협약식. 사진제공=한국프로볼링협회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한국프로볼링협회와 ㈜MK글로리아그룹(이하 MK그룹)이 프로볼링 제 2의 도약기를 준비한다.

한국프로볼링협회는 31일 수원 DSD삼호 본사 대회의실에서 MK그룹과 메이저급 대회 주최 및 후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회에서는 김언식 회장을 비롯해 김기환 고문, 이윤재 전무, 오일수 사무국장, 김영훈 사무차장이 참석했다. MK그룹은 장민기 회장, 안상운 대표, 김성택 전무, 김태용 총괄본부장이 자리했다.

MK그룹의 장민기 회장은 "볼링발전과 저변확대, 대중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 그룹 내 인프라를 통해 미디어.홍보의 활성화 등 다양한 협력사업을 시행해 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김언식 회장은 "MK그룹의 적극적인 후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상생의 관계를 모색해 나가자"고 화답했다.

MK그룹은 오는 2022년까지 3년간 프로볼링투어 메이저급(상금규모 1억원 이상)대회를 주최 및 후원 한다. 또 프로볼링의 미디어홍보(컨텐츠) 사업화 및 지원에 적극 협력하고, 협회 소속 프로선수들의 후원과 육성을 위한 협력 관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MK그룹은 스포츠마케팅, 방송, 식음료 프랜차이즈, 엔터테인먼트 사업 등을 통해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는 중견기업이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