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전현무커플링결혼임박?

2024-02-19 10:26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방송인 전현무의 결혼설이 시청자들을 긴장하게 하고 있다는 기사가 가장 크게 눈길을 끌었습니다.
전현무는 최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왼쪽 약지에 반지를 착용한 채로 출연했는데 통상적으로 왼손 약지는 사랑을 의미해, 커플링 혹은 웨딩반지 등 사랑의 징표인 반지를 착용하는 위치였습니다.
이에 전현무가 새 연인이 생긴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나오는 중이며 연나이로 올해 47세로 결혼 적령기를 훌쩍 넘긴 만큼, 결혼설도 설득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반지를 착용한 채 당당히 방송에 나온 것을 두고, 전현무가 결혼을 본격적으로 앞두고 있기 때문이라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전현무, 커플링 포착…결혼 임박? '나혼산' 하차하나, 시청자 발동동

2위 : 전현무, 기안84 손절 선언 '무슨 일?'..."내가 현무 형 기운 뺏어오나봐"

3위 : 박명수, 이강인-손흥민 불화 소신발언 "클린스만 마지막 기회 놓쳤다"

4위 : "딸, 하이브 입성 가능한 미모"…슬리피X아유미, 설레는 예비부모 ('슈돌')

5위 : '이병헌♥' 이민정, 붕어빵 딸에 깜짝 "피아노도 칠 수 있는 발가락 길이"

6위 : 가수 오리 15년만의 첫 인터뷰 "데뷔무대가 은퇴무대였네요"

7위 : 율희, '양육권 포기' 후 쌍둥이 딸 생일에 뭉클.."또 보자 공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