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지창욱실내흡연결국사과

2024-02-13 10:40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배우 지창욱이 '실내흡연'에 대해 사과했다는 기사가 가장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11일 지창욱 소속사 스프링 컴퍼니 측은 "드라마 메이킹 콘텐츠 내 배우 지창욱의 행동으로 불편함을 느끼신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라고 사과했습니다.
이어 "해당 메이킹 콘텐츠 중 지창욱 배우가 실내에서 전자담배를 사용한 장면이 포함되었습니다.
부적절한 장면으로 보시는 분들께 불편함을 드렸습니다"면서 "지창욱 배우 또한 부적절한 행동임을 인지하고 많은 분들에게 실망감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를 접하신 분들과 현장의 스태프, 출연자분들, 작품을 사랑해 주신 시청자분들께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립니다"라고 이야기했다고 하네요.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지창욱, 실내흡연 결국 사과 "부적절한 행동 죄송, 각별히 주의하겠다"

2위 : "마약? 말조심해"…미노이, "죄 지었다" 눈물 고해성사→소속사 연락두절

3위 : "아픈子 두고 술 파티, 꼭 가야했냐?"…최동석, '전처' 박지윤 폭로 '시끌'

4위 : 이동욱, 슬럼프 첫 고백 "배우 은퇴X이민 생각..공유가 꺼내줘"(십오야)

5위 : "왜 저러는거야?" 설현, '붕어빵 100마리→클라이밍' 성취감 중독 일상

6위 : 18기 광수·영자, 파국으로 끝났다…영숙, 최종 선택한 영수 거절 ('나솔')

7위 : 강기영, '납치' 이지아 구했는데…이지아가 남성과 포옹하는 모습에 '좌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