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강인"음주운전·폭행,슈주멤버들에평생미안"

2023-07-03 11:08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그룹 슈퍼주니어 출신 강인의 근황이 공개됐다는 기사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유튜브 채널 타인의 삶은 최근 '강인, 7년의 공백. 이후 김영운의 삶은 어떨까'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는데 이 영상에서 강인은 몰라보게 홀쭉해진 모습으로 등장, 백패킹을 떠나 그동안 미처 밝히지 못했던 속마음을 허심탄회하게 공개했습니다.
어릴 때부터 운동을 좋아해 체육 선생님이 되고 싶었던 그는 학교 백일장에서 길거리 캐스팅을 당한 걸 계기로 5년 여간의 연습생 생활을 거쳐 슈퍼주니어로 데뷔하게 됐고, 슈퍼주니어는 '쏘리쏘리' '미인아' 등 글로벌 히트송을 잇달아 발표하며 한류 붐을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강인은 팀의 영광을 함께하지 못했고 2009년 시민과의 폭행 시비로 구설에 올라 자숙의 시간을 갖던 중 음주운전 뺑소니 사건으로 벌금형을 선고받았습니다.
8개월 간의 자숙 기간을 가진 강인은 군입대했고, 현역으로 만기 전역을 한 뒤 슈퍼주니어 정규 6집 '섹시, 프리 앤 싱글'로 복귀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강인 "음주운전·폭행, 슈주 멤버들에 평생 미안…정준영 단톡방은 정말 아냐"

2위 : 박주호, 은퇴하자마자 후회? 오열의 현장 "아빠가 행복했으면 나도 행복해" ('슈돌')

3위 : 김태리, 오정세 앞 '악귀'정체 드러냈다.
.."오랜만이야"('악귀')

4위 : "열애설=사생활" 화사도 꺼낸 '확인 불가' 카드…★들의 달라진 대처

5위 : "모르면 가만있어!"…장근석, '코수술' '한남동 전세' 악성댓글에 작정하고 반박

6위 : 박명수, 탑 '오겜2' 캐스팅 논란에 "젊은 친구가 살아나야죠" ('라디오쇼')

7위 : 임영웅 "인기 수직상승 후 괴로운 고민 多..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중" ('마리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