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주가조작단과美동행한임창정

2023-05-08 10:45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최근 물의를 일으킨 주가조작단이 '골프계 큰손'과 미국 캘리포니아의 골프장을 계약하는 자리에 가수 임창정도 동행한 것으로 밝혀졌다는 기사가 가장 크게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2일 JTBC '뉴스룸' 보도에 따르면, 주가조작단 라덕연 대표는 지난달 초 미국 캘리포니아의 한 골프장을 사겠다며 계약을 맺은 것으로 확인됐고 1차로 보낸 돈만 200억원이 넘는다고 하네요. 임창정은 고액 투자자 모임인 '1조 파티'를 비롯해 투자자 행사 참석 영상이 잇달아 공개되며 궁지에 몰렸으며 투자자 모임에서 라 대표를 치켜세우 듯한 발언을 한 것에 대해 "당시 모임 분위기를 위해 일부 오해될 만한 발언을 한 건 사실이지만 투자를 부추기지 않았다"라고 해명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임창정, 주가조작단 美골프장 계약 자리에 동행 "子 유학 중이라고"

2위 : 윤은혜가 시키는 대로 먹었더니 '10일만에 7kg' 감량 "부기도 사라져"

3위 : 솔비 측 "라덕연 '투자 제의' 받아, 작품 3000만원 어치 사며 접근"

4위 : '닥터 차정숙', '명랑 드라마'인줄 알았는데 '막장 잔혹극'?

5위 : "갑작스러운 입대, 속상하고 아쉬워"…카이, 눈물로 전한 소감

6위 : 이윤지, "어제 남편 비행기가 마지막…발 묶일까 걱정"

7위 : '51살' 고소영, 16살차 김윤지와 친구 느낌 깜짝 '시선 강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