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고우림'국민사위'된소감밝혀

2022-10-31 11:38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포레스텔라 고우림도 김연아와의 결혼식 소감을 밝혔다는 기사가 가장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고우림은 지난 24일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평생 동안 소중히 간직할 뜻 깊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
함께 해주신 분들 그리고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의 마음을 받아 행복이 가득한 삶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살겠다"고 인사했습니다.
피겨여왕 김연아와 포레스텔라 고우림은 3년 열애 끝 지난 2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 사회는 신동엽이, 축가는 포레스텔라가 맡았습니다.
축가 역시 고우림과 김연아가 처음 만났던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에서 불렀던 '인 울알트라 비타(In Un'altra Vita)'로 알려져 의미를 더했다고 하네요.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이 정도면 국혼?" '김연아♥' 고우림, '국민 사위' 된 소감

2위 : '안정환♥' 이혜원, 일본 여행에 입 터졌다 "저는 샤넬 들면 안 되나요?"

3위 : 백지영, 녹화중 갑자기 자리 박차고 나가…녹화 현장도 '술렁'

4위 : '최고기와 이혼' 유깻잎, "극악의 8센치"…♥새 남친 사귀고 하이힐도

5위 : '50억 재력가' 10기 정숙, '구걸 DM' 공개...강아지 병원비까지 요구 '충격'

6위 : 이하늬, 출산 4개월 만에 되찾은 '종잇장 몸매'…부기가 뭐예요?

7위 : 방탄소년단 RM, MC로 개인활동..장항준과 '알쓸인잡'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