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표예진"이제훈오빠는든든하다"

2023-04-17 10:59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드라마 '모범택시2' 배우 표에진이 이제훈과의 러브라인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는 기사가 가장 눈길을 끌었습니다.
표예진은 최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맷카페에서 스포츠조선과 만나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의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는데 여기서 부동산 사기 에피소드를 위해 김도기(이제훈)와 안고은(표예진)이 위장 부부로 분하는 모습도 담겼습니다.
이에 두 사람의 러브라인을 응원하는 시청자들의 목소리도 높아진 터. 표예진은 "사실 시즌1에서 도기와 고은이의 관계는, 서로 아픔을 유일하게 이해하는 사람들이라고 생각했다.
유일하게 기댈 수 있는 사람이었고, 그런 대화를 할 수 있는 사람이라서 관계가 깊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시즌2에서는 신뢰까지 생기고 엄청 든든한 파트너로 성장하면서 '언니 대신'이라는 생각도 들었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표예진이 출연한 '모범택시'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을 그린 작품으로 시즌1에 이어 시즌2까지 방영되며 '형보다 나은 아우'라는 평을 받았고, 최고 시청률 21%(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날레를 만들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모범택시2' 표예진 "♥이제훈과 '실제 열애 아니냐'고? 소중한 사람"

2위 : 백종원이 뭘 잘못했다고…비난 댓글 쏟아지자 '장사천재 백사장' 두고 찬반양론

3위 : 백종원 "모로코서 1시간만에 폐업, 불고기→금지된 개구리로 오해..기분 나빠"

4위 : 이승기 "후크 이사 L사 명품 요구..♥이다인 결혼 축복 안바래" 작심 심경 폭로

5위 : 백종원, 무슨 잘못 했길래 '♥소유진'에게 엄청 욕을? "어떻게 밤밤이라 그러냐"

6위 : '악플 테러' 백종원, '여행 자제 지역' 모로코서 장사해야 했나? '제작진 과욕' 지적

7위 : "이승기, 기자 실명 저격글 대체 왜? 터질게 터졌다"('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