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전현무"라이벌박은빈째려봤다"

2023-06-28 09:33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방송인 전현무가 '백상예술대상' 수상 불발에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은 기사가 가장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안 하던 짓을 하고 그래'에서 전현무가 '백상예술대상' 대상 불발에 아쉬움을 드러냈는데 이용진은 "팜유로 '백상예술대상' 수상이 유력했는데 아쉽게 놓쳤다.
소신 발언하겠다.
형님이 받을 줄 알았다"라며 전현무를 바라봤습니다.
전현무는 바로 "나도 그랬다.
너무 당황했다.
심지어 (이)영자 누나가 나보고 대상 받을 거라고 바람을 넣었다"라고 털어놨고 이용진이 "전현무와 우영우(박은빈)의 대결이었다"라고 하자 전현무는 "계속 박은빈을 째려보고 있었다"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전현무 "백상 수상 불발돼 당황, 라이벌 박은빈 째려봤다" ('안하던짓')

2위 : "죗값 치르겠다" 최성봉, 거짓 암투병→극단적 선택 사망…향년 33세

3위 : 그리 "父 김구라, 새엄마와 공연 보러 와, 처음으로 인정해줬다" ('찐천재')

4위 : "연예인이 뭔데?"…촬영장 통제, 콘서트장 초대까지 '연예인 특혜 더이상 못참아'

5위 : "방탄소년단 진, 보지도 못해"…근무지 무단이탈 사생 女 간부 해명, 軍 검찰조사

6위 : 김준호, ♥김지민과 결혼 임박 "올해 안에 사랑의 결실이" (독박투어)

7위 : '이상순♥' 이효리, 파격 패션으로 '시골길 런웨이'..개 짖는 소리까지 '찰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