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이제훈-김태리연기대상공동수상

2024-01-03 10:46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배우 이제훈과 김태리가 '2023 연기대상'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는 기사가 가장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지난달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SBS '연기대상'이 열렸습니다.
이날 진행은 방송인 신동엽, 배우 김유정이 맡았는데 대상 시상을 맡은 한정환 스튜디오S 대표는 "심사위원들은 우열을 가릴 수 없는 경우도 있다는 결론에 모두 동의했다"라며 이제훈과 김태리의 공동수상을 발표했습니다.
두 사람은 누가 먼저 수상소감을 할지 가위바위보로 전해 뜻밖의 웃음을 선사했고 먼저 '악귀'에서 열연했던 김태리는 "결코 쉽지 않은 작품이었다.
결과보다 과정이 더 소중한 작품이었다.
좋은 결과를 만들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아직은 배우고 있는 연기자지만 언젠가 배운 것들, 받은 것들을 나눠줄 수 있는 연기자가 되고 싶다"라고 인사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故이선균 추모 속 이제훈·김태리, 대상 공동 수상 "우열 가릴 수 없어"

2위 : 이동건 "동생 잃고 10년 째 매일 음주, 외상후 스트레스장애로 '두 달' 입원"

3위 : 전현무 "연예인 최초 비혼식, 화제만 된다면 하겠다" 선언 (강심장VS)

4위 : 전혜진 오열X子 영정사진..故 이선균 영면 '하늘의 ★ 되다'

5위 : "비노출 출석 부탁합니다"...故이선균 요청 거부된 이유

6위 : NCT 텐, 'SBS 가요대전' 리프트 추락 사고 후 "저 괜찮아요"

7위 : 전현무, 10기 정숙 데이트 신청에 울상…"표정관리 하세요" 장내 술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