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제이쓴의子과보호에'일침'

2023-01-25 11:07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제이쓴이 부모님, 아들 준범이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는 기사가 가장 큰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제이쓴이 준범이를 보려고 역귀성 한 부모님을 위해 손수 떡만둣국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 역귀성 하는 부모님을 기다리며 집안 청소를 했지만 준범이는 아빠 품에서 떨어질 줄을 몰랐고, 이에 제이쓴은 로봇 청소기에 보행기를 연결시켰습니다.
로봇 청소기가 움직이는 데로 보행기가 따라가게 만든 것인데 아빠의 아이디어가 마음에 드는 듯 준범이는 보행기에 얌전히 앉아 있었고, 이를 본 제이쓴은 뿌듯해했다고 하네요.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너만 애 키워? 유난 떨기는" 제이쓴, 子 준범이 과보호..부모님 '일침'

2위 : 이하늬, 조롱거리 된 '미코 비키니' 사건 "입어본 적 없어서"

3위 : '이효리♥' 이상순 "다음 체크인은 없습니다"…장난스럽게 전한 마지막 인사

4위 : '장신영♥' 강경준, 폭풍 성장 두 아들과 뒹굴뒹굴 "남자들의 휴일"

5위 : 박보검, 봉사를 얼마나 했으면...션도 감탄 "한 번에 15장까지 거뜬"

6위 : '더 글로리' 파트2→'D.P.'·'스위트홈' 시즌2..넷플릭스 2023라인업 공개

7위 : 임지연, 가릴 곳만 딱 가린 '파격 패션'…감탄 또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