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성동일아들성준과학고입학

2021-12-13 10:44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아빠 어디가'에 출연했던 배우 성동일 아들 성준이 과학고에 입학했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근 성동일은 아들이 다니는 학원에 감사 화분을 보내며 아들의 과학고 입학을 도와준 선생님들께 직접 인사를 전했다고 합니다.
12월 초 성동일 아들은 진산과학고에 합격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아버지를 기쁘게 했는데 성준은 인기 예능 '아빠! 어디가?'를 통해 인기를 모았던 국민 조카이기도 한 바, 어린 시절 본 그대로 모범생으로 반듯하게 성장한 모습에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고 하네요. 앞서 성동일은 지난 7월 출연한 KBS 2TV '대화의 희열3'에서 과거 예능 '아빠! 어디가?'를 통해 인기를 얻었던 3남매의 근황을 전하며 성준의 여전한 선비같은 모습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성동일 아들 성준, 과학고 입학.."감사합니다"

2위 : 장윤주, '새벽에 올린 SNS'→팬들 발칵 뒤집히게 한 '대머리 삭발' 사진

3위 : 이연복, 이예림♥김영찬 축하 "이경규 참 잘 살았네…이런 결혼식은 처음"

4위 : "입술 필러 4년 전이 마지막→전자담배 없다" 제시, 솔직한 가방 속 '찐템' 공개

5위 : '안재현과 이혼' 구혜선, 새벽 SNS에 공개한 러브레터 "당신의 존재로 충만해"

6위 : 162㎝·44㎏ 화사, 얼마나 관리를 잘했으면 회색 반팔 티를 명품으로…

7위 : "침 뱉고 때리고 욕설…TV에 나오지 마" 신기루, 학폭 의혹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