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배동성딸배수진이혼사유공개

2021-07-19 09:50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개그맨 배동성의 딸이자 유튜버인 배수진이 이혼 이유를 밝혔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11일 첫 방송된 MBN '돌싱글즈'에서는 '돌싱 빌리지'를 찾은 돌싱 출연자 8인의 모습이 그려졌는데 배수진은 '이혼 1년 차' 돌싱으로 등장해 결혼 생활과 이혼 이유에 대해 털어놨습니다.
그는 "결혼 생활할 때는 (전) 시어머니 집 근처 걸어서 5분 거리 원룸에서 신혼 생활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개인 공간이 없으니까 부딪히고 더 싸우게 됐다.
그리고 (전 남편이) 내게 사랑을 안 주고 막 대하고 무시했다"고 털어놨다고 하네요. 한편 배수진은 지난 2018년 뮤지컬 배우 임현준과 결혼했으나, 지난해 5월 이혼했다.
현재는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배동성 딸' 배수진 "원룸에서 결혼 생활...전 남편이 막 대하고 무시"

2위 : "3번 까였지만 대시"..이지훈 '14살 연하 日 아내♥' 으리으리 하우스서 신혼

3위 : 김구라 "정말 살려고 이혼했다.
싸우는 장면 휴대폰으로 찍어보자고도"

4위 : 우효광 측 "중국女 영상,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과 지인…행동 주의 할 것

5위 : 박나래, 이태원 단독주택 55억에 낙찰…1000만 원 월세 생활 안녕?

6위 : 한예슬, 미국서 ♥류성재와 데이트…허리에 손 감고 "나의 기쁨♥"

7위 : 김상혁, 무슨 일? "갑자기 아빠가 됐다, 딸아 대답이 없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