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한예슬"보상금10억?1억받아"

2021-06-14 10:05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배우 한예슬 관련 기사가 3건이나 올라왔네요. 한 유튜브 채널에서 남자친구관련 폭로 후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데 이번에는 한예슬이 과감한 등 노출 패션을 선보였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예슬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ood vibes only"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는데 사진에는 등 노출 의상을 입은 한예슬의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그의 옆구리 쪽에는 흉터를 가리기 위해 붙인 패치가 보인다.
흉터가 있어도 변함없이 아름다운 한예슬의 독보적인 매력이 감탄을 불렀다고 합니다.
한편 한예슬은 지난 2018년 지방종 제거 수술로 의료사고 피해를 당했다고 호소한 바 있었습니다.
의료사고 보상금으로 10억을 받았다는 루머에 대해서는 "1억 받았다.
흉터 사진도 썰에서 보여드리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한예슬, 등 노출하자 의료사고 흉터가…"보상금 10억? 1억 받아"

2위 : 제시, 화장 지운 얼굴에 깜짝...CG 같은 비키니 몸매는 더 놀라워

3위 : "최지우 남편이 모텔에" 외도설 제보…이미 선을 넘어버린 '가세연'의 질주?

4위 : 김신영, 38kg 감량 후 이런 모습 처음...파격적인 핫팬츠 각선미 '역대급'

5위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명품옷 입은 딸에 뽀뽀세례…"천천히 커줘"

6위 : 한예슬 "그 얘기, 들었어?" 의미심장 SNS..♥남친과 보란듯 제주 데이트

7위 : "한예슬 가라오케 친구들?" 최지우→고소영..'가세연' 선넘은 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