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박세혁-김유민'우이혼'새커플합류

2021-02-01 10:05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박세혁과 김유민이 새 커플로 합류했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달 25일 방송된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이영하-선우은숙, 최고기-유깻잎, 박재훈-박혜영, 이하늘-박유선 네 커플에 이어 아이돌 출신의 2030 젊은 이혼 부부 박세혁-김유민이 합세, 더욱 리얼한 이혼 부부의 인생사를 선보였습니다.
이날 '5호 커플' 박세혁과 김유민이 판타지가 전혀 없는 이혼 부부의 적나라한 전쟁을 보였는데 전(前) 탑독 멤버 박세혁(P군)과 전(前) BP라니아 멤버 김유민은 최초의 아이돌 이혼 부부로, 지난주 예고를 통해 1년간의 연애, 결혼, 출산, 6개월 만의 초고속 이혼 사실을 공개해 온종일 뉴스 토픽 상단을 점령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박세혁-김유민, 6개월 만에 초고속 이혼커플 등장…풀리지 않는 섭섭함

2위 : 이혁재, 채무 피소 "억울하다, 받을 돈은 수억원…연예인이라서 더 피해"

3위 : 장윤정 "♥도경완 주식 사고 2년 동안 말 없어"

4위 : 현빈♥손예진 "신혼집 NO" 48억 펜트 구매→결혼설, '구리 아치울마을'

5위 : 아이키, 환불원정대 안무 논란→'젊은 엄마' 고백 "9세 딸 남편은 연구원"

6위 : '김경록♥' 황혜영, '1억 넘는 으리으리한 외제차' 워킹맘의 출근 "오늘도 열일"

7위 : 박세혁·김유민, 이혼 2년만의 전쟁 같은 재회…최고기·유깻잎 재결합 불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