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윤유선의러브스토리공개

2020-11-23 10:38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백반기행'에 출연한 윤유선이 판사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20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배우 윤유선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이날 두 사람은 경주로 맛 기행을 떠났습니다.
경주식 콩국을 먹던 두 사람의 대화 주제는 옷으로 흘렀고 아내가 골라주는 옷을 주로 입는다는 허영만은 윤유선에게도 판사 남편에 대해 물었습니다.
"양복 입으면 옷 골라줄 일이 없겠다"는 허영만에게 윤유선은 "결혼하고 얼마 안 됐을 때는 와이셔츠가 옷깃 부분이 낡고 소매도 낡아서 너덜너덜했다.
근데 저보고 그 부분만 바꿔오라더라. 와이셔츠집에 가면 바꿔준다더라"라고 남편의 알뜰한 면모를 밝혔다고 합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윤유선 "100일 만 결혼한 ♥판사 남편, 신혼 때 母 모시자고…거절했다"

2위 : 이지혜 "父 불륜에 상처, 호피 트라우마"→송하예 "'사재기' 악플, 1위 싫어"

3위 : "외모+스타성 인증" 故최진실 子 최환희, 가수 지플랫 데뷔→"꽃길만"

4위 : "행복하게 해줄것" '웃찾사' 박상철, 7년 열애 끝에 7세 연하 ♥연인과 결혼

5위 : 이성재 "이번 달 수입 '0원'…50세에 할아버지, 손자 내 자식 같다"

6위 : 경리, 부산서 '핫팬츠 각선미' 과시...♥정진운 "軍 기다려 달라고 빌었다" 눈물

7위 : "남편 이묵원 외도女가 인사"…'같이삽시다' 강부자, 53년 결혼 생활 위기 고백